• > 고객지원 > 기업소식

기업소식

게시물 보기
2022년 신년사
등록일 2022-01-03 11:49:41 조회수 79

新 年 辭

사랑하는 장풍가족 여러분!

먼저 2021년도 한 해 동안 회사발전을 위해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해 준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를 보냅니다.

지난 일 년은 바이러스와의 전쟁으로 전 세계가 혼란스러웠고, 건강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준 힘든 한해였습니다.

특히, 로나19로 인한 영업환경 악영향과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들이 있었, 슬기롭게 잘 극복해준 장풍가족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2년도 임인년(壬寅年)은 용기와 강인함의 상징인 흑호의 해입니다.

올해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가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변화 속에서도 모두가 활기차고 기운이 넘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장풍가족 여러분!

2022년도는 장풍의 경영목표를품질경영의 해로 설정하였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여러분에게 다음 몇 가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효율적인 경영시스템 구축입니다.

사회 및 기업환경 등을 고려해 볼 때 전체적으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위기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철저한 노무관리 및 안전관리, 적재적소에 맞는 인력관리, 비효율적이고 비생산적인 것은 과감히 제거, 비용절감, 효율적인 경영운영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보다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둘째, 앞선 업무수행과 실행력 제고입니다.

업무수행 시 분석과 예측을 통해 사전에 업무 파악하고, 내실 있게 추진한다면 우리는 지금보다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추진 계획 수립이나 언행보다는 반드시 실천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실천하는 한 해가 됩시다.

 

셋째, 비용절감 및 영업확장을 통해 경영성과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경영성과 개선을 위해 불필요한 비용을 과감하게 줄이고, 새로운 분야 사업개발과 전국Network 구축 등을 통해 영업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업계로 도약해야 합니다.

 

넷째,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대책을 강화해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2022127일부터 시행되어 산업재해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산업재해 예방이라는 사회적 요구에도 적극 부응해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업장별 산업안전교육과 사전 철저한 예방점검 및 확인을 통해 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섯째, 철저한 행정정리 및 잘못된 관행을 척결해야 합니다.

각자 업무에 대해 책임의식을 가지고 행정 서류철 정리와 문서관리 보존규칙에 따라 관리되어야 합니다.

또한 잘못된 관행과 습관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올바른 회사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우리함께 노력 합시다.

 

이와 같이 모든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실천하는 습관을 가질 때 2022년도 임인년(壬寅年)한 걸음 더 도약하고 성장하는 장풍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각 가정마다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회장 서 정 락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