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객지원 > 기업소식

기업소식

게시물 보기
경찰경호 특성화 서강전문학교, 경비원교육 장풍을 쏘다!
등록일 2016-01-15 10:35:29 조회수 3494

서강전문학교, (주)장풍과 산학협약 체결 

 

 


경찰경호 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가 시설 ․ 보안 서비스 산업의 선도 기업인 (주)장풍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경비업 교육 및 육성에 있어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 기관은 금일 협약을 통해 우수 인력 양성 및 취업 연계, 인력 교류와 연수 그리고 현장실무교육 기술 등을 통한 경비업 발전에 상호 협력을 합의 하였다. 이는 서강전문학교의 경비원교육 이수생들 중 우수 인력을 대상으로 ㈜장풍에서 우선 채용을 진행하며, 서강전문학교는 ㈜장풍의 보안경비 현장에 맞춤식 인력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경찰경호 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는 올해까지 6년 연속으로 경찰공무원을 배출하고 있으며,최근에는 2005년부터 3회 연속 경찰청 지정 민간 경비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되면서 경찰의 공경비의 보완 역할로서 민간경비 교육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주)장풍은 시설 ․ 보안 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으로서 경호와 경비 관련 어떤 기업도 따라올 수 없는 수십 년의 노하우와 비전을 가진 기업이다.

경찰대학장을 역임한 서강전문학교 강영규 총장은 “금일 협약을 통해 좋은 파트너를 얻게 되어 기쁘며, 향후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 및 경찰경호 전공의 우수한 인재들에 대한 취업 100% 달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는 경찰청 지정 민간 경비교육 최초로 영등포와 독산동 두 곳의 교육장 운영을 통해 매년 3000~5000명 규모의 경찰경호보안 전문 인력을 배출해 내고 있다

 

 

 

 

 

 

 

  • 글쓰기